눈에 보이지 않는 위험과 

잠재적 피해를 최소화 하자

우리는 방사선의 위험성, 일상에서 항상 접하는 자연 방사선이 주는 피해를 잘 알고 있기에 자외선 차단제를 챙겨 바르고 라돈이 검출되지 않는 제품을 찾아 사용합니다, 그런데 오히려 의료기관, 연구소 등 엑스레이 장비를 다루며 근무하는 방사선 작업 종사자들은 바쁜 업무환경 탓에, 방호구를 착용하는 것이 익숙하지 않아서 혹은 미량의 방사선이 뭐 얼마나 위험하겠어? 라는 생각에 방사선 방호를 소홀하게 되고 우리의 생각보다 훨씬 더 많은 방사선에 노출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? 


우리는 방사선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면서 위험성을 최소화 하는 스마트한 방법을 개발하고 경각심을 늦추지 않도록 하는것을 최우선으로 합니다


 

방사선, 꼭 필요한 만큼만

 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

의료기관에서 사용하는 엑스레이 장비에서 발생하는 미량의 방사선이 피부괴사, 암과 같은 중대 질환의 발생율을 높이고 방사선 관련 종사자들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는 잘 알려지지 않은 사실을 알게되었고,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던 방법을 찾아냈습니다.


우리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보이지 않는 위협에 노출된 우리의 가족과 동료를 보호하기 위한 제품을 만들고 선별해, 더 안전하고 건강한 일상 만들고자 멈추지 않습니다.

글로벌 방사선 안전 

전문기업을 향해

㈜엠에스라인이엔지는 정부출연기관인 한국세라믹기술원의 기업육성 프로그램등의 지원으로 환자와 의료진의 방사선 피폭 위험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연구 개발 하여 혁신적인 방사선 차폐장치를 생산하고 있습니다. 


2011년 창립 이래 저희 엠에스라인이엔지㈜는 C-ARM에 적용 할수 있는 방사선 차폐장치가 상용화 하여 여러 병원에서 사용되고 있으며, 계속해서 Mobile X-RAY, Angiography system등 방사선 다양한 장비에 적용할 수 있는 차폐장치도 개발 중에 있습니다. 


국내외 각종 품질 테스트와 인증을 거치고 세계 각국의 병원으로 수출되고 있는 방사선 차폐 장치는 안전에 대한 기준이 엄격한 미국, 유럽 등 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.


㈜엠에스라인이엔지는 차원높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앞서가는 사회적기업이 되도록 항상 노력할 것이며, 언제나 앞서나가 혁신적이며 창조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하도록 하겠습니다.


(주)엠에스라인이엔지 대표 함재상

엠에스라인이엔지 3